살렘 교육 시스템


menu3_3_top
menu3_2_top
menu3_0_top_wp
menu3_4_top
menu5_1_top
cf9efa5f_wtalent9
b6a0af2d_wtalent8

 

 에덴동산 (만3세까지)

에덴 동산 영아부(Nursery)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주일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정성어린 베이비시터를 제공하는 안전한 공간입니다. 하나님이 생명을 창조하시고, 최상의 공간으로 주신 에텐동산의 모델을 본 받아서, 육아 경험이 풍부하신 여성도님들이 영아를 보살피며, 아이들을 위한 기도도 아끼지 않습니다.

 노아의 방주 (만3세-5세)

노아의 방주 유아부는 3세에서 5세까지의 유아들이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조금씩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일 오전 11시에 형들과 누나와 함께 찬양을 같이 한 후, 유아방에 들어와, 재미있는 노래와, 성경이야기, 그리고 그림 그리기와 공작놀이 시간 등을 가지며 유초등부에 들어기기 위한 성장의 시간을 12시까지 가집니다

 무지개 마을 (K-5학년)

무지개 마을 유초등부는 “하나님의 약속의 씨앗’을심는 마음으로 유치부아이들로 부터 해서 초등학교 5학년까지 하나님의 말씀을 마음에 심겨주고, 예수님과 함께하는 삶의 기쁨을 느끼게 해주는 곳입니다. 주일 오전 11시에 예배를 드리고, 곧 이어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나누어 분반공부와 짧은 활동의 시간을 가집니다.

 금붕어 교실 (GoldFish Ministry)

금붕어 교실은 영어예배가 진행되는 주일 오선 10시부터 11시까지 영어 예배에 나오는 가정의 어린 자녀들을 돌보아 주는 목회입니다. 주일학교 교재와 겹치지 않는 내용으로 진행되기에 금붕어 교실에 참석한 어린이들이 무지개 마을에 계속 남아 있어도 되게끔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간식으로 금붕어 과자를 준 것으로부터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중고등부 – Youth Group (6-12 학년)

살렘 중고등부는 주일 오전 11시에 새교육관 웨슬리 채플에서 기쁨과 감격이 있는 찬양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예배 후에는 곧 이어서 소그룹리더와 함께 성경공부 및 삶의 나눔, 그리고 토론의 시간을 가짐으로 그리스도인의 믿음의 교제와 신앙의 성숙을 도모합니다. 금요일 8시에도 모여 다채로운 활동을 통하여 믿음의 공동체 형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영어목회 – Salem English Ministry (대학생, 싱글, 젊은 부부들)

살렘 교회 영어 목회부는 Salem EM 이라는 믿음의 공동체를 형성해서 대학생, 청년, 그리고 영어권 젊은 부부 들이 주일 오전 10시에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금요일에 성경공부, 매월 속모임, 그리고 그 외 여러 가지 교회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